5 Essential Elements For 소액결제정책미납

Wiki Article

기껏 쇼핑에 많은 시간을 들였는데 결제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하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는 번거로움과 귀찮음이 매우 큽니다. 그렇다면 이 오류가 발생하는 원인은 무엇일까요?

소액결제 정책미납의 이유중 가장 큰 원인은 소액결제 미납 요금 으로 인해 대행사의 정책이 결정되므로 사용한 통신 요금에 대해 미납이 되지 않도록 성실히 납부 하셔야 합니다.

" , "저희가 따로 풀어드릴 수 없습니다." 와 같은 답변만 돌아올 것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날 고객센터에 전화 하시기전 위 알려드린 다날 오류 코드번호를 어느정도 이해하신 후 전화해보시길 바랍니다.

휴대폰을 결제 수단으로 등록한 후, 앱스토어나 모바일 게임 앱에서 결제를 하면 문자가 오게되는데, 여기서 휴대폰 소액결제가 아닌 “휴대폰 결제 성공 안내(콘텐츠 이용료)” 내용으로 문자메시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요금이 미납이 된 상태라면 휴대폰 소액결제 정책에 의해 소액결제가 차단이 되기 때문에 정상적으로 이용이 불가능 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납이 되지않게 요금 납부를 성실하게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모바일 고지서에도 ‘콘텐츠 이용료’로 요금이 표시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업체 별로 우회 또는 정책에 대한 대응이 신속한곳을 이용하신 다면 정책에 해당이 된다고 해도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는 저희와 같은 업체들이 존재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하다보면 결제대행사의 팝업창이 뜨면서 "결제대행사 정책에 의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결제 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휴대폰결제가 제한됩니다" 라고 메세지가 뜨는데 이것을 "소액결제 정책" 이라 표현합니다.

정책에 걸리는 이유는 정말 다양하지만 잦은 요금 미납을 하게 될 경우에 결제를 할 수 있는 금액 즉 결제 한도가 점점 낮아지고 미납으로 인하여 한도가 소액결제정책미납 낮아지면서 대행사에서 또한 승인을 해주지 않을 수 도 있습니다.

소액결제정책 이란는것은 말 그대로 결제 대행 업체에서 지정한 정책 입니다.

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 방문하시면 보다 자세하게 내용 확인이 가능하오니 방문하셔서 한번 읽어보시길 권장합니다.

이 처럼 더이상 이곳 저곳에서 미납 금액이 있거나 정책사유에 해당이 되어서 현금화를 하지 못하셨던 분들은 정책 미납 전문 업체에서 진행하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현재 본인의 휴대폰 요금이 미납이 된 경우 입니다. 휴대폰 요금의 경우 미납 시 통신사/대행사는 정책으로 소액결제가 불가능하게 합니다.

이렇게 정책의 종류들과 이런 정책에 해당이 되었을 때 소액결제정책미납 어떻게 대응을 하는지 말씀드리는 업체는 몇 업체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만큼 자사는 정직하고 떳떳하게 운영해온 노하우를 토대로 정책 대응에 최선을 다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Report this wiki page